자유게시판


"학식은 사회의 등불, 양심은 민족의 소금" 제물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입니다.

제고넷 운영위원 총회 준비모임 안내

제고넷 운영위원 총회 준비모임 안내


일시: 2018년 12월 7일 금요일 저녁 6시  


장소: 진흥각 (예약명 제고넷) 인천시 중구 신포로 23길 20 (문의 032-763-3364)

(신포로15길 22-1 소재 본교 총동창회 사무실의 바로 윗 블럭에 있습니다)


제목: 제물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인터넷 사이트 운영위원회 총회 준비 모임


내용:


현 제35대 총동창회 집행부의 출범과 함께 졸속 기획되고 밀실 진행된 제고넷 개편과 이로 인한 동문들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에서의 대거 이탈은 제물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사상 유례없는 일로서 작금 가히 제고넷 사태라 불리울 수 있을 정도입니다.


총동창회 사무국의 편리만을 위해 저예산 저비용의 더구나 무경험 인력에 의해 제작 관리되고 있는 현 제고넷은 소통과 유대라는 제물포고등학교의 사이버 동창회 본연의 목적, 각 동기회 각 지부회는 물론 이웃 학교들의 동문들과 인천 시민까지도 아우르는 포털 사이트 즉 정겨운 사랑방이자 예쁜 카페임과 동시에, 제고넷 포털 아래 개별 사이트를 사용하고 참여하는 동기회 지부회 및 단체와 개인들의 자율성과 심미성을 보장하여, 동창회와 지역사회의 융화와 융성에 기여하자는 의의를 심히 훼손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제고넷의 운영 관리 책임을 갖는 위원회와 각 동기회 지부회의 게시판 관리자 총회마저도 총동창회 집행부 사무국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슬며시 배제되어 버렸고, 제고넷과 제물포고등학교 총동창회의 발전을 위하여 동문 누구도 민주적이고 자발적인 역할을 할 수도 없고 하지도 않으려는 아노미의 처지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이에 현 제고넷 사태의 해결과 앞으로의 발전을 위하여,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에 의한 사용자의 제고넷으로의 복귀와 점진적인 개편 및 사용자 저변의 확장, 이후 제고넷 운영 관리의 주체로서 온전히 기능할 제고넷 운영위원회의 재활성화를 목적으로, 사용자 동문 여러분께서 머리 맞대고 의견 나눌 수 있는, 제물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인터넷 사이트 운영위원회 (약칭 제고넷 운영위) 총회 준비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제고넷 운영위는 제물포고등학교 동문은 물론 제고넷을 사랑하고, 제고넷이 추구하는 바 온라인 모임을 바탕으로 모교와 지역사회의 유대와 발전을 염원하는 모든 제고넷 사용자, 동문, 동문 가족, 그리고 이웃 시민 모두에게 열려있는 소통의 장입니다. 관심과 열의를 가지신 많은 분의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1월 28일


전 제고넷 운영위원회 초대 운영위원 및 현 제고넷 사용자모임 일원

제물포고등학교 19회 졸업생 배승진 배상


문의:


참석을 바라시는 분은 모임 장소 예약상 배승진 (010-7277-3841, szbae@naver.com, 카톡 szbae) 에게 미리 연락을 주시면 도움 되겠습니다. 카카오톡에 임시로 제고넷 사용자 모임 채팅방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휴대폰 번호나 카톡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즉시 초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이시우 12.05 21:09
댓글내용 확인
자유게시판